배너 닫기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 네이버웹툰에서 신작 '행성인간' 연재한다

등록일 2019년09월08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한민국 웹툰계의 거물 작가이자 국내 최대 플랫폼 네이버웹툰의 대표작가 ‘마음의 소리’의 조석 작가가 신작으로 돌아왔다. 2017년 시작했던 조의 영역에 이어 2년만에 발표한 신작이다.

 

네이버웹툰은 8일부터 조석 작가의 신작 SF스릴러 ‘행성인간’을 네이버 웹툰과 시리즈를 통해 연재 한다.

 

조석 작가의 신작 ‘행성인간’은 어릴 때부터 각종 사고와 약한 몸으로 학교에서 왕따를 당한 주인공 ‘정황지’와 그의 몸속에서 태어나 ‘정황지’를 행성이라 부르는 미지의 존재가 함께 공존하는 이야기를 그린 SF스릴러이다.

 

이번 ‘행성인간’은 나약한 인간을 행성으로 설정한 독특한 세계관과 학교 폭력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작가 특유의 개성 넘치는 그림체와 개그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특히, 주인공과 미지의 존재와 관련 된 주변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작품에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갖췄다.

 

조석 작가는 신작 ‘행성인간’에 대해 “기존에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SF 형식의 작품을 선보이고자 오랫동안 기획하고 준비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석 작가는 웹툰 서비스 대중화를 이끌어 온 웹툰 1세대 작가로 2006년부터 ‘마음의 소리’ 외에도 SF 판타지 시크 개그만화 ‘문유’와 재난 스릴러 ‘조의 영역’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품을 선보이며 네이버웹툰 대표 작가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