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에 신규 등급 '마스터' 카드 추가

등록일 2019년09월06일 18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등급 '마스터' 카드를 추가했다.
 
다양한 타순에서 활약한 선수들(NC 양의지, KT 강백호, 한화 송지만 등 10명)이 마스터 카드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재료 카드와 특수 능력을 사용해 마스터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마스터 카드는 모든 구단과 연도 배지의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마스터 타자 전용 유학지인 '아문센-스콧 기지'도 추가해 선수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NC)는 각 구단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 8명(OB 김광수, 빙그레 이강돈, 롯데 이종운 등)을 추가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69명)도 재평가돼 이용자는 향상된 능력치로 프로야구 H2를 플레이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밖에도 개선된 레전드 선수 카드 3명(현대 심정수, 태평양 정명원, 삼성 양준혁)의 특수 능력, 5배 상향된 중계 보기 경험치, 보상이 강화된 월간 출석부와 초청경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