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로그 '낭만카페' 시크노블의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와 제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년03월24일 17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재배소년'의 개발사 아울로그가 개발한 '낭만카페'와 시크노블이 발매한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 서적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낭만카페'는 아울로그에서 만든 BL(보이즈러브)을 소재로 하는 여성향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시공의 틈에 존재하는 '낭만카페'의 아르바이트생이 된다. 카페에 찾아오는 다양한 남성 캐릭터들에게 취향에 맞는 음료를 서빙하고 대화를 나누면 친밀도가 쌓인다. 이를 토대로 그들의 마음 속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캐릭터간의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는 패전국의 장군과 정복국의 황제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BL 소설로, 인기에 힘입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월 24일(금)부터 4월 24일(월)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꽃이 지기로서니 바람을 탓하랴' 서적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레시피를 직접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종이책 초판 구매자에 한하여 무료로 레시피 쿠폰을 제공하는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도서 구매로만 레시피 획득이 가능해진다. 쿠폰은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인게임에서, 아이폰의 경우에는 별도의 쿠폰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다.
 
낭만카페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콜레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낭만카페' 공식 블로그  및 시크노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