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새롭다', 넥슨 'HIT' 대규모 업데이트 'N.E.W' 실시

등록일 2016년08월26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N.E.W'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을 80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지역 '엔테 폐허지대 동부'를 업데이트했다. 총 2개 지역으로 구성된 '엔테 폐허지대 동부'는 '찬미의 정원' 1-10 단계를 마치면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별 신규 방어구 세트 3종도 추가되었다. 신규 방어구는 세트 구성을 통해 방어력 향상,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외형장비를 저장하고 원하는 대로 선택해 장착할 수 있도록 '외형장비 옷장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레이드 포인트를 통합하고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하는 레이드 시스템 개선 등 유저 편의를 위해 다양한 개편도 실시했다.

넥슨은 'N.E.W'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정해진 조건을 달성할 경우 '불멸, 전설, 고대 방어구 소환권'과 '전설 등급 이상 동반자 펫 소환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7일과 28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고대 이상 방어구 소환권'을, 26일부터 29일까지는 '고대 이상 바캉스 외형장비'를 매일 2개씩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