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5]지난 해 인비테이셔널 우승한 태국 팀 '피파 온라인 3 아시안컵' 3위 확정

등록일 2015년11월14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인기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피파 온라인 3)'의 아시아 리그 'EA SPORTS FIFA ONLINE 3 Asian Cup 2015(이하 FIFA 온라인 3 아시안컵)' 3위 결정전에서 태국 팀이 지난 해 인비테이셔널 우승 팀의 강력함을 뽐내며 승리해 3위를 확정 지었다.

태국 팀은 1경기부터 에이스 'Nutthakorn Boonritphakdee'를 내보냈고 이에 맞서는 인도네시아 팀도 어제 좋은 움직임을 보였던 'Khairul Anam'을 내보내며 3위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Khairul Anam을 포함한 인도네시아 팀 모두가 지난 해 태국 팀을 인비테이셔널 우승으로 이끈 Nutthakorn Boonritphakdee의 힘을 이기지 못하고 전패해 3위의 영광은 태국팀에게 넘어갔다.

태국 팀의 에이스 'Nutthakorn Boonritphakdee'

FIFA 온라인 3 아시안컵을 3위를 차지한 태국 팀은 6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3취 결정전 경기 시작 전에는 오는 26일 진행될 피파 온라인 3의 '뉴 임팩트' 업데이트의 정보를 일부 공개하는 한편 한승엽 해설위원 등이 프리킥에서의 'Z+D+S', 'C+D+S' 등의 좋은 조합과 팁을 공개해 현장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