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케이크스퀘어' 통해 유저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등록일 2014년06월02일 17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코리아가 6월 1일 학여울 SETEC에서 열린 '제 4회 케이크스퀘어(CAKE2)'에서 '매직: 더 개더링(매직 더 개더링)'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매직 판매 매장인 서브컬처 전문샵 '사보텐 스토어'와 매직 클럽인 '달무티'의 공동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5월 31일 '매직 더 개더링' 스페셜 토너먼트가 개최됐고 이어 6월 1일 케이크스퀘어의 사보텐 스토어 특설 MTG부스에서 매직 더 개더링 스페셜 토너먼트 8강전 및 '사보리컵 토너먼트'가 진행됐다.

더불어 해즈브로코리아는 케이크스퀘어 행사 방문객을 위해 매직 더 개더링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모아 매직 더 개더링 룰을 설명하고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직 더 개더링 체험전도 준비했다.

케이크스퀘어는 2012년 처음 개최된 종합 동인행사로 동인들이 모여 부스를 열고 창작 작품을 비롯한 만화와 애니메이션 등을 기반으로 만든 2차 창작 작품, 팬시, 또는 음반 등을 자유롭게 관람하며,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다. 케이크(CAKE)는 창조적인(Creative), 아마추어(Amateur), 부스(Kiosk), 이벤트(Event)의 각 앞 글자를 땄다. 올해는 3월에 열린 3회에 이어 6월 1일에 4회 행사가 열렸다.

케이크스퀘어 기업부스에 매직 체험전이 마련되었다
사보텐 스토어 주관의 사보리컵 토너먼트에 참가한 사람들
케이크스퀘어에 방문한 매직 초보 유저에게 룰을 설명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