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왕자영요 글로벌',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콜라보레이션 진행

등록일 2025년07월17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MOBA 게임 '왕자영요 글로벌(아너 오브 킹즈)'이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Jurassic World: Rebirth)’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화는 유니버설 픽쳐스(Universal Pictures)와 앰블린 엔터테인먼트(Amblin Entertainment)가 제작했으며, 이번 협업은 유니버설 프로덕츠 & 익스피리언스(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졌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게임 내 협곡은 공룡과 열대식물을 테마로 새롭게 단장되고 전용 스킨과 인게임 콘텐츠도 더해져, 플레이어에게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화면부터 전장에 이르기까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감성이 반영된 테마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영화 속 분위기를 재현한 게임 로비는 물론, 주요 몬스터들도 공룡으로 교체된다. 오버로드는 티라노사우루스, 패왕은 스피노사우루스, 쉐도우 뱅가드는 케찰코아틀루스로 각각 변경된다. 티타노사우루스는 협곡 곳곳을 배회하며 색다른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공룡 발견 이벤트(Discovery of Dinosaurs Event)’에서는 공룡 알을 수집하고 부화시켜 공룡 도감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공식 콜라보 스킨 ‘미션: 쥬라기 월드 우희(Mission: Jurassic World Consort Yu)’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소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경, 귀환, 테일 등 다양한 커스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보 테마의 ‘미니 공룡 팀(Mini-Dino Team)’ 병사도 특별 등장한다. 이들은 포인트 룰렛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최근 추가된 영웅 플로우본도 콜라보 아이템 ‘공룡알’을 획득할 수 있다. 세상 밖을 궁금해하는 귀여운 공룡알과 함께하는 모습이 더해져 소소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왕자영요 글로벌은 글로벌 최다 플레이 MOBA게임으로,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 트위치,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