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신작 로그라이크 디펜스 게임 '악마단 돌겨억!'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 달성

등록일 2025년07월12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이 개발한 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돌겨억!’이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론칭한 ‘악마단 돌겨억!’은 출시 후 3일만인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성을 입증했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손쉬운 조작, 짜릿한 타격감 등 ‘악마단 돌겨억!’만의 차별화된 매력이 단기간에 국내외 유저들을 사로잡은 결과로 풀이된다.

 

또한 같은 기간 구글 플레이에는 “간만에 재미있는 로그라이크 게임이 등장했다”, “캐릭터와 이펙트, 배경음악 모두 귀여운 웰메이드 게임”, “성장가능성이 엿보이는 매력적인 게임” 등 다양한 긍정적 리뷰가 업로드되며 눈길을 끌었다.

 

‘악마단 돌겨억!’은 매 챕터마다 변화하는 플레이 전략과 행운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기대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공개 이전부터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받았다. 실제 지난 7일까지 소프르론칭했던 싱가포르와 호주 지역에서는 “간단하지만 몰입도 높은 수작”이라는 호평이 이어지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기대를 모았다.

 

위메이드맥스 이길형 대표는 “짧은 시간으로도 로그라이크 디펜스와 캐릭터 수집 장르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국내 및 글로벌 플레이어들에게 충분한 어필이 된 것 같다”며 “더욱 많은 유저들이 캐주얼 게임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신작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악마단 돌겨억!’은 라이트컨의 캐주얼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러쉬 프로젝트’로 탄생한 게임으로, 로그라이크 요소와 디펜스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신작이다. 지옥을 침공한 인간 군단을 상대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를 소환하고, 인게임 강화 시스템인 ‘특수 강화’와 ‘보물’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