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 신작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4년05월23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명조’는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는 물론, 매력적인 세계관을 통한 흥미진진한 모험까지 가능한 게임이다. 스피드한 전개와 빠른 판단과 전략적 사고를 요하는 전투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이는 한편, 방대한 세계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플레이의 타당성을 제시한다.

 

글로벌 3천만 게이머들이 기다린 ‘명조’가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개시함에 따라,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 이용자는 에픽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명조’는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천만 돌파 및 글로벌 커뮤니티 팔로워 수 500만 돌파로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 전체 목표를 달성함에 따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초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100%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성 캐릭터 ‘기염’, ‘음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부터 한정 5성 무기 ‘청룡의 천장’, ‘꼭두각시의 손’을 받아볼 수 있는 무기 이벤트 튜닝 등을 통해 최대 80번 튜닝 진행 시 반드시 5성 캐릭터 및 한정 5성 무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튜닝에서 얻은 캐릭터가 픽업 5성 캐릭터가 아닐 경우, 다음에 얻게 될 5성 캐릭터는 반드시 픽업 5성 캐릭터가 되도록 마련했다. 또한, 초보자에게는 초보자 캐릭터 튜닝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튜닝’에 소모되는 ‘회오리 무늬’ 아이템을 기존보다 적게 소모하여 참여할 수 있다.

 

가볍지만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과 4성 캐릭터 ‘산화’를 받아볼 수 있으며, ‘레벨런 이벤트’를 통해서는 5성 동연 시리즈 무기를, ‘비경의 뇌정 이벤트’를 통해서는 4성 캐릭터 ‘연무’ 및 기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비한 경지에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비한 경지 도전’, 시원한 전투 체험이 가능한 ‘합금 제련 연습 시간 한정 도전’, 폭풍과 같은 스피드를 체감할 수 있는 ‘날자! 비첨 동호회’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명조’는 정식 출시 이전부터 국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유저 친화 서비스 의지를 지속하여 내비쳐 왔다. 국내 이용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완벽한 현지화가 적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23 지스타 출전, CBT, FGT 등을 진행해왔고, 최근에는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쇼케이스 및 커피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후에도 ‘명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오프라인 전시회 및 굿즈 상품 판매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에게 친밀도 높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