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신규 퍼니 모드 ‘진짜를 모아라’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5월23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3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퍼니 모드 ‘진짜를 모아라’를 업데이트했다.

 



 

퍼니 모드는 공식 기록에 대한 부담 없이 독특한 규칙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진짜를 모아라’는 전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진짜 친구’를 획득해 보다 강력해진 능력을 체험할 수 있는 모드다. ‘진짜 친구’는 전장에 등장하는 ‘진짜 볼’과 접촉하거나 ‘진짜 친구’를 보유한 적을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진짜 친구’는 ‘브레드’, ‘초이’, ‘포크’ 등 ‘서든어택’을 대표하는 7종의 캐릭터로 구성된다. 그중 ‘초이’ 획득 시 총기 반동이 사라지고 연사속도가 상승하며, ‘포크’를 획득하면 이동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2단 점프 기능이 적용된다. 이때,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6종의 ‘진짜 친구’를 모두 모으면 보다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브레드’가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3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브레드’ 방송국을 통해 ‘브레드’ 및 다수의 게스트 BJ가 출연해 ‘진짜를 모아라’ 모드를 경험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을 통해 모드 내 ‘브레드’의 강력한 능력을 최초 공개한다.

 

이와 함께, 6월 5일까지 ‘진짜를 모아라’ 모드에서 플레이, 적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션 완료 30회 달성 시 ‘H.T 슈가 영구제’, 20만 경험치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일 60분 접속 후 출석을 달성할 때마다 ‘닉네임 변경’,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선물하고 일정한 연속 출석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묘목 수류탄 영구제’,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또, 6월 6일까지 ‘진짜를 모아라’ 챌린지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돌격 기간연장 영구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AWP(IS) 홈런’, ‘AK47(IK) 홈런’ 등 ‘홈런’ 스킨 무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6월 5일까지 각종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홈런 무기 멀티카운트’를 통해 무기 획득 기간 총 300일을 달성하면 ‘홈런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하고, 600일 달성 시 ‘[M]Nova 영구제 선택권4(마이건2)’ 및 2,000 SP를 지급한다. ‘홈런’ 스킨의 돌격, 저격, 보조, 근접 무기 유형을 각각 3일 이상 획득하면 무기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으며 ‘홈런’ 스킨 무기 3종 활성화 시 경험치와 포인트에 각각 2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