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모바일’, ‘비밀 작전: 영구동토’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4월25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5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비밀 작전: 영구동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비밀 작전’ 콘텐츠에 세 번째 지역으로 ‘영구동토’를 추가한다. ‘영구동토’는 ‘분노한 순록 란두스’가 잠든 설원 지역으로, 던전 임무 완료 시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레플리카 : 훔쳐온 불 – 팔찌’ 등 단계별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던전 내 깜짝 등장하는 ‘나탈리아 수’ 처치 시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500개 선택 상자’, ‘분노한 순록 란두스 카드’ 등 특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던파모바일’은 ‘노이어페라’, ‘제국 실험실’, ‘영구동토’까지 총 3개의 ‘비밀 작전’ 콘텐츠 지역을 선보이며, 오는 5월 마지막으로 ‘비 하이브’ 지역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레이드 상점의 주화를 ‘연단의 증표’로 통합한다. ‘연단의 증표’는 레이드의 난이도에 따라 차등 수량으로 지급되며, 모험단 기준 5회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안톤/강림:사도 안톤 레이드’ 참여 시 기간 한정 보상으로 ‘에픽 소울 1~100개 상자’, ‘신묘한 변환석 1~100개 상자’, ‘라이언 코크스 100~1000개 상자’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23일까지 2인 이상의 파티로 ‘정예 던전’을 완료할 시 ‘정예동료가 찍어준 스킬 컷 씬 선택 상자’, ‘정예동료가 남긴 재료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5월 9일부터 ‘화산파 제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로 선정된 사형이 사제와 함께 ‘안톤/강림:사도 안톤 레이드’ 완료 시, ‘응축된 안토니움’, ‘안톤의 영혼 조각’ 등 지원 보상을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