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Inc, 크로스 플랫폼 A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안개 속 도시 괴담' 정식 오픈

등록일 2024년04월19일 13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안개 속 도시 괴담’이 정식 오픈됐다고 19일 밝혔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탁월한 액션성과 화려한 스킬 임팩트, 속시원한 핵앤슬래시 전투를 앞세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에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이다.

 

매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이번 '안개 속 도시 괴담' 시즌을 통해 신규 히어로를 추가하고, 파티 시스템을 출시하는 등의 대변화가 이뤄진다.

 

신규 시즌에는 신규 히어로‘캣츠아이 에리카_라이트닝 쉐도우’ 등장으로 이용자는 보다 빠른 속도로 라이트닝 공격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기다려왔단 파티 시스템 출시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다.

 

여기에 더해, 보조 스킬의 일종인 신규 육성 촉발체도 추가되어, 공격력을 극대화하면서도 단순화된 컨트롤을 경험해볼 수 있고, 기존에는 구현되지 못했던 전투 방식까지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신규 시즌에서는 신규 정령, 신규 레전드 장비까지 출시되어, 이용자는 더욱 강력한 파밍 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진행됐다. ▲레어 몬스터 최적화 ▲전반적인 게임 체험 최적화 ▲스킬 슬롯 변경 ▲인기빌드 최적화▲시즌 노트 새로운 혜택 추가 ▲커스텀 필터 최적화 등이 이뤄졌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크리스탈 조각, 부활 코인, 시즌 테두리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감사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로그인만 해도 보너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네이버 라운지 등 공식 채널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신규 시즌 오픈 당일에는‘게이머 비누’ 등 여러 핵앤슬래시 전문 스트리머들의 생방송 게임 플레이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