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리듬게임 'SUPERSTAR SMTOWN',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 선정

등록일 2024년04월09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SUPERSTAR SMTOWN'(슈퍼스타에스엠타운)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가 4월 8일 SUPERSTAR SMTOWN이 UI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달콤 소프트는 2014년 SUPERSTAR SMTOWN을 시작으로 KPOP과 게임 산업을 연결하여 총 13개의 KPOP 리듬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0주년 맞이한 SUPERSTAR 게임 시리즈는 누적 다운로드 1억회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SUPERSTAR SMTOWN에는 3월 13일 UI 리뉴얼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3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UI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서 진행되었다. 업데이트 이후로는 새로운 UI 튜토리얼 공개와 함께 UI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달콤 소프트 관계자는 "SUPERSTAR SMTOWN UI 리뉴얼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분들의 큰 관심 덕분에 이번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됐으며 이에 보답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SMTOWN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ERSTAR SMTOWN을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 관계자는 "이후에도 SMTOWN 아티스트의 콘텐츠와 게임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글로벌 KPOP 팬 및 유저 대상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