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피망 섬머 페스 2023' 도쿄에서 개최

등록일 2023년08월17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지난 2월 인수한 지오피(G.O.P)가 이번 19일 일본 도쿄에서 '피망 서머 페스 2023'를 개최한다. 

 

G.O.P는 일본 현지 게임포털인 피망의 운영사로 '붉은보석', '아키에이지', '로스트아크', '아바(A.V.A)', '알투비트' 등 다수의 한국 PC 온라인 게임을 퍼블리싱 하는 일본의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서, 최근 위메이드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로한 온라인', '실크로드 온라인', '소울워커' 등의 퍼블리싱 권한을 이관 받아 서비스 중이다.

 

'피망 서머 페스 2023(Pmang Summer FES 2023)'라는 이름의 행사는 19일 토요일 하루 동안 일본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G.O.P의 강점인 긴밀한 고객 친화 운영 정책의 하나로 오프라인에서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단독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피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현장 스테이지에서는 서비스 중인 붉은보석, 아키에이지, A.V.A, 로스트아크 게임의 업데이트 내용 발표와 게임 운영진과 이용자 간의 소통 등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중 붉은보석은 디스코드를 활용해 운영진이 현장에서 직접 유저와 소통하며, 유저 참여형 크리처 합성 이벤트 및 향후 업데이트 소개와 시청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부에는 스탬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각종 미니 게임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게임 시연을 준비 중에 있다. 게임 시연 코너에서는 서비스 중인 게임을 이용자들이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코너로 PC 게임으로는 알투비트, A.V.A, 소울워커를, 모바일 게임으로는 드루와던전, D6를 준비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한 후 모은 스탬프로 서비스 중인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