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플레이 모바일 RPG '군림' CBT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30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원플레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군림'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30일(수) 밝혔다.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 사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림'은 이용자 취향에 맞는 캐릭터, 무기, 무공(스킬)을 각각 선택해 성장시키는 정통 무협 방치형 RPG이다. 외산 게임이 득세를 이루는 동종 장르에서 순수 국내 게임 개발력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으로, 자동사냥 및 경쟁과 협동 콘텐츠 최적화 등 해당 장르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게임은 성장에 따른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연출 변화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수백여 종에 달하는 스킬 시스템과 나만의 육성 방식에 따라 정해지는 캐릭터의 변신으로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1차 테스트는 성장에 초점을 둔 게임의 방향성을 검증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며,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육성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회사 측은 테스트를 통해 반영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디원플레이는 '군림'의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 한하여 게임 공식 카페에 게재된 설문조사에 응할 경우 문화상품권 및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 1분기 정식 출시 예정인 '군림'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