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십', 12월 업데이트 및 신년 캠페인 공개

등록일 2020년12월03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12월 한 달간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서 두 차례의 업데이트와 두 개의 신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플레이어들은 매일 무기고에서 무료 무작위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고 연말연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특별 임무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특별 임무를 완료하면 각종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12월 내내 매주 전투 임무 그룹이 제공되며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8단계 군함용 '신년'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0.9.11 업데이트는 금일 출시되며 기존의 사전 운용 미국 전함인 8단계 Kansas, 9단계 Minnesota, 10단계 Vermont를 모든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게 된다. 

 

12월 말에는 새로운 일본 9단계 전함 Hizen을 건조할 수 있는 0.9.12 업데이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Hizen은 Yamato급 군함 제작에 앞서 초전함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된 군함이다. 새로운 군함을 확득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군함 건조 과정을 거쳐 금화로 건조를 완료해야 한다. 이와 함께 일본의 구레 항만의 영향을 받아 제작된 '구레항'도 추가된다. 

 

0.9.12 업데이트 기간에는 5단계 이상 군함에 눈송이 특별 보너스가 적용된다.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기본 경험치 300을 획득하면 눈송이를 획득하고 군함 단계에 따라 석탄, 강철,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 새해 선물 상자 3개가 제공된다. 

 

아울러 2개의 신년 임시 캠페인이 선보인다. "Strasbourg를 찾아서" 캠페인은 4가지 임무, 총 32가지 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무를 완료하면 범아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군함에 특화된 특별 신년 함장이 지급된다. 캠페인 완료시에는 "겨울 축제" 영구 위장이 적용된 7단계 군함 Strasbourg를 획득할 수 있다. 두번째 캠페인 "군함과 숙명"은 6가지 임무, 총 36가지 과제로 구성되어 있고 임무 완료시 5단계 일반 군함 Furutaka, T-22, Hawkins, Visby, Kotovsky, New York, 특별 신년 함장, "겨울" 영구 위장,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이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