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업데이트 통해 차량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조이라이드'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포트나이트' 섬에 '빅토리 모터스 위플래시'와 '티타노 머드플랩', '아일랜더 프레벌런트' 그리고 'OG 베어' 등 4종의 자동차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포트나이트' 섬에 도착한 플레이어들은 해당 자동차를 직접 운전할 수 있게 됐다.
 
운전 도중에 차량의 기름이 없거나 모자란 경우에는 주유 펌프를 이용해 연료를 보충할 수 있으며, 주유 펌프가 주변에 없으면 섬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휴대용 연료통을 이용해 기름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에 탑승하면 라디오 채널을 고를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직접 골라 들을 수 있다. 특히, 라디오 채널의 선곡 리스트에는 다수의 엄선된 케이팝 선곡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콘텐츠 제작자의 경우, 오디오 설정에서 라이선스 오디오를 끌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그동안 비행기나 헬리콥터 등 다양한 탈것을 제공했던 '포트나이트'에 자동차가 신규로 추가되어 더욱 박진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자동차를 이용해 아이템이 많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전투에서 벗어나는 등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포트나이트'를 좀 더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