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신규 확장팩 V5.0 '칠흑의 반역자'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04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대규모 신규 확장팩 V5.0 '칠흑의 반역자'를 출시했다.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 V5.0 '칠흑의 반역자'는 세계 최대의 콘텐츠 리뷰 전문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1점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하면서도 최고 수준의 서사'라는 평가를 받으며, 평점 90점 이상을 달성한 게임에게 주어지는 'MUST-PLAY'에 선정된 바 있다.

 

12월 3일(화) 진행한 V5.0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시나리오 및 신규 직업, 신규 인스턴스 던전, 토벌전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으며, 매칭 지원 시스템 '트러스트', 역할 퀘스트 등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먼저, V5.0 '칠흑의 반역자'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메인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신규 세계 '노르브란트'의 '크리스타리움', '율모어' 등 새롭게 추가된 8개의 지역을 배경으로 '어둠의 전사'가 되어 빛을 물리치는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더불어 신규 직업 '건브레이커'와 '무도가'를 선보였다. '건브레이커'는 '소일'에 '마력'을 채워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방어 역할 직업이다. '무도가'는 원거리 공격을 하는 동시에 파티원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사자와 표범을 연상케 하는 '로스가르' 및 큰 귀가 특징인 '비에라' 등 새로운 종족과 함께, 신규 야먄족 '픽시족', '응 모우족', '드워프족'을 공개했다. 또, '요정왕 티타니아', '전능자 이노센스'가 출현하는 신규 토벌전과 '홀민스터', '도느 메그' 등 총 8종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클래스와 직업의 최고 레벨을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하고, 기존 스킬을 개편, 직업별 신규 스킬을 추가하는 등 게임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V5.0 '칠흑의 반역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파이널판타지14'에 처음 가입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7일간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30일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을 구입한 신규 이용자에게 '7일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V5.0 '칠흑의 반역자'를 보다 빨리 즐길 수 있도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을 선물한다.

 

이어 '30일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이용자에게 '3일 이용권' 및 '창세 무기' 1종, '창세 장신구' 5종을 추가로 제공하며,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암흑기사 피규어', '에오르제아 설정집 제2편'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V5.0 '칠흑의 반역자' 출시와 함께 PC방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17일까지 PC방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PC방 포인트의 교환 가능 아이템을 희귀 및 한정판 아이템으로 변경하고,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 및 전용 임무를 추가했다. 또한, '경험치 100% 상승' 등 한층 더 강화된 버프를 제공한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확장팩 V5.0 '칠흑의 반역자' 및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강화된 PC방 혜택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