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터뷰]넥슨 '...
넥슨이 5일 중국 상해에서 8년 만에 자사에...
[인터뷰]'데스 ...
일본의 스타 게임 개발자로 국내에도 팬이 ...
[칼럼]'Re: 제로...
국내에서의 서브컬처 게임 시장은 본...
글로벌 콘텐츠 ...
크래프톤이 일본 3위의 광고회사이자...
건쉽배틀 크립토도 그...
요즘 건쉽배틀크립토 ...
접은지 오래됫지만 와...
건쉽배틀P2E도그렇고 ...
확실히 P2E게임들 많...
플레이 화면인지 동영...
역시 믿고보는 이혁진...
게이머라면 이 모든 ...
매번 반복되는 은행강...
원모행위 멈춰!!...
카카오게임즈, 슈퍼캣 신작 '프로젝트 OQ(가칭)' 퍼블리싱...
조이시티, 디즈니/픽사 IP 기반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
T1, e스포츠 구단 최초 디즈니코리아(Disney Korea)와 콜...
"8개월 얼리 액세스는 끝"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1.0 정...
콘텐츠 지원 늘린 SOOP, 스트리머 콘텐츠 생태계 확장...
라이엇 게임즈 'LoL' 신규 챔피언 출시 앞두고 뮤직비디오 ...
위메이드맥스, 서브컬처 RPG '로스트 소드' 원스토어 정식 ...
[NDC25] 정재환 포필러스 리서치 COO "기존 Web2 게임 재미...
[NDC25]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의 '니케'로 돌아보는 성공적...
[NDC25]AI가 게임의 핵심 재미가 될 수 있을까? 렐루게임즈...
'스테이블 코인' 글로벌 사업 본격화... 넥써쓰, 스테이블 ...
[뉴스]데달릭 엔터테인먼...
[뉴스]BNEK '건담 브레이...
[뉴스]퍼펙트 월드 게임즈...
[뉴스]세가퍼블리싱코리아...
커세어, 역방향 블레이드로 RGB 극대화한 'RS-R...
학교 이스포츠 클럽 전문 지도자 양성을 위한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