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5년11월27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글로벌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손끝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쾌감을 생생히 구현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과 현장감 넘치는 그래픽을 선보이며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12월 22일 정오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미션 달성 시 지급하는 ‘룰렛 티켓’으로 참여 가능한 ‘블프기념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히든 룰렛판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상자’ 등 풍성한 보상도 준비돼 있다.

 

포획 시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어종 ‘블랙렌서 캣피쉬’와 ‘다크 엘리게이터’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보스 물고기인 ‘다크 엘리게이터’를 낚으면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권’, ‘블랙 프라이데이 상자’, ‘신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장비’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유한 상품권은 ‘블랙 프라이데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플레이 도중 등장하는 ‘애슐리 상점’에 일괄 구매 및 전체 선택 기능을 도입하고 ‘배지 상자’는 항상 열 수 있도록 변경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강력한 어종인 ‘월드 피쉬’의 난이도는 낮추고 보상은 강화해 유저의 부담을 한층 완화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패키지 구매 시 수령한 영수증을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영수증 교환소’를 운영하고, 내달 23일 정오까지 진행하는 게임 내 ‘산호 상점’ 할인으로 혜택을 더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