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신규 펫 '궁수자리' 출시 및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11월19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펫 ‘궁수자리’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궁수자리’ 펫은 11월을 상징하는 별자리 콘셉트를 반인반마 형태로 재해석해 제작된 콘텐츠로, 이동속도를 중심으로 능력치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동력을 중시하는 용병과 조합 시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밸로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로스트사가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추가된 액세서리와 ‘커스텀 메달 합성기’까지 포함해 더욱 풍성한 구성의 상품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유저들이 구매한 재화의 절반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접근성을 높인 연계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유저들은 레어 용병 소환서, 커스텀 메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무기 30 레벨 강화를 달성하면 해당 무기의 용병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일정 확률로 ‘몽환의 메달’이 포함된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는 강화 이벤트 등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만 즐길 수 있는 특별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이는 역대급 보상 규모로 평가되며 많은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밸로프 관계자는 “로스트사가 유저들이 기다려온 신규 펫과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보다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