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컴투스 SAY' 2기 교육생 대상 '기업 탐방 프로그램' 실시

등록일 2025년10월17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구자춘)과 함께하는 ‘컴투스 SAY(Com2uS SKKU Academy for Youth)’ 2기 교육생들을 위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 SAY’는 고용노동부의 첨단산업·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 훈련인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일환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교육으로 모든 참가자가 컴투스의 전문가들에게 코칭을 받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 SAY’ 2기 교육생 17명은 지난 1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컴투스 사옥을 탐방했다. 교육생들은 개발자들이 근무하는 사무 환경과 사내 식당, 카페 등 편의시설을 둘러보며 기업 문화를 체험했다. 또한, 현직자와 함께하는 멘토링 세션에서는 실제 게임 개발 과정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컴투스플랫폼 최석원 대표는 “이번 기업 탐방이 미래 게임 전문가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 산업을 이끌 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컴투스플랫폼은 미래 콘텐츠 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IT 기업이다.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게임 백엔드 서비스 플랫폼(GBaaS) ‘하이브(Hive)’,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 등 세계 시장을 겨냥한 첨단 인프라를 구축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