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e스포츠 허브가 되길 기대한다" T1 'T1 BASE CAMP' 2호점 부산 해운대 11월 오픈

등록일 2025년10월13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e 스포츠 기업 T1은 13일, 부산 해운대에 T1 BASE CAMP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3년 5월 홍대에 오픈한 T1 BASE CAMP 1호점은 e스포츠와 브랜드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주목받았으며, 그 성공과 비수도권 팬들의 염원에 힘입어 두 번째 공간인 2호점이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 문을 열 예정이다.


e스포츠의 주요 무대이자 수많은 명경기의 기억이 서린 도시 부산, 그 중에서도 해운대 중심 대로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를 선택한 것은, 수도권을 넘어 전국 팬들과 소통하려는 T1의 의지를 보여준다. T1 BASE CAMP 부산점은 기존 1호점의 구성인 ▲최고급 사양의 PC존 ▲굿즈샵 ▲e스포츠 경기장 ▲프라이빗 룸 ▲포토부스를 유지하면서, 국내 e스포츠 업계 최초인 ▲T1 PUB도 새롭게 선보인다. 


T1 PUB은 단순한 펍의 개념을 넘어, 팬들이 맥주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함께 T1을 응원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이다. 이외에도 ▲1인석 ▲커플석 ▲팀룸 등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의 선택지를 늘릴 계획이다.


T1 COO 안웅기는 “T1 BASE CAMP 부산점은 단순한 오프라인 공간을 넘어, T1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팬들이 직접 모여 함께 게임을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허브로서 기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T1 PUB 및 굿즈샵이 먼저 오픈되며, 11월에는 T1 PC CAFE를 포함한 전체 공간이 정식 오픈 될 예정이다. 팬들은 그랜드 오픈 이전부터 일부 공간을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T1 BASECAMP_BUSAN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