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넵튠, '무한의 계단' 숏폼 영상 공모전 및 '브레인롯' 이벤트 실시

2025년06월13일 10시0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의 대표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이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영상으로 제작해 참여하는 숏폼 영상 공모전과 한정판 브레인롯 캐릭터를 제공하는 미니 게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용자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무한의 계단을 플레이하며 즐기는 순간을 15초~60초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기록해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품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유튜브에 숏폼을 업로드 한 뒤, 무한의 계단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7월 중 발표 예정이며 ▲대상 1편 ▲인기상 2편 ▲ 창의상·케미상 각 5편 ▲장려상 20편 등을 선정해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같은 기간 진행되는 미니 게임 이벤트에서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이탈리안 브레인롯’ 밈을 활용한 일일 미션을 통해 ▲트랄랄레로 트랄랄라 ▲봄바르디로 크로코딜로 ▲퉁퉁퉁 사후르 ▲브르르 브르르 파타핌 ▲침판지니 바나니니 ▲카푸치노 아사시노 ▲퉁퉁퉁 비즈니스맨 등 총 7종의 한정판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10~20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무한의 계단’은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도 오프라인 이벤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과 이벤트가 시작된 6월 들어 주간 활성 이용자 수(WAU)가 5월 말 대비 70만명 이상 증가했으며, 매출 또한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진수 무한의 계단 PD는 “무한의 계단 유저들이 주변 사람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동시에 플레이 즐거움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친구 같은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더페스]첫 국내 개최된 '원더페스티벌 2...
[원더페스]첫 개최된 조형물 종합 전시회 '...
마스터카드, 성인 게임 검열 논란에 "어떠...
넥써쓰, 넷이즈 '인피니트 보더스' 디렉터 ...
네오플 옥성태 디렉터 '던파모바일' 신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