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에 신규 온천 '연무 온천'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5월13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13일, 자사의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에 신규 온천 장소인 '연무 온천'을 업데이트했다.

 

온천 시스템은 성흔과 교감할 수 있는 생활 콘텐츠로 메인 화면의 신탁부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번에 업데이트 한 연무 온천은 엷은 안개가 자욱한 점이 특징이며, 연무 온천과 어울리는 스킨 2종을 추가했다. 신규 온천 스킨 2종은 5성 성흔 라비아 테마의 두 별이 만나는 밤과 4성 성흔 캐롤린을 테마로 한 흩날리는 푸른 눈꽃이다. 온천 스킨은 해당 성흔과의 호감도 레벨 10 달성 후 성반옥 아이템을 사용해 획득 가능하며 호감 지수는 성흔과의 대화를 통해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5월 27일 오전 4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회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6월 10일 오전 10시까지는 테마 이벤트 화광동진을 재오픈한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순서대로 클리어하면 소원 동전을 지급하며 소원 동전은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 외에도 스토리, 로그인 보상, 일일 퀘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노멀 스테이지 1-10 최종 현장 클리어 시 참여 가능하다.

 

성흔 픽업 소환 이벤트 2종도 기간 한정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5월 27일 오전 10시까지 5성 성흔 라비아 소환 시 해당 성흔의 소환 확률이 상승하며, 6월 10일까지는 5성 성흔 이계 코스모스의 소환 확률이 증가한다. 이 밖에도 5월 27일 오전 10시까지 인기 치장 상점에 4성 성흔 처칠의 사랑, 천사와 휴일 스킨을 재출시한다.

 

뮈렌: 천년의 여정의 신규 온천 장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뮈렌: 천년의 여정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Mirren_MillenniumTour/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