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이용자 의견 반영한 맞춤형 업데이트 및 봄맞이 이벤트 진행

2025년03월26일 10시42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 사용자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업데이트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사용자들 요청을 반영하여, 기존에는 금요일에만 오픈 되었던, ‘죽음의 탑’을 주말까지 연장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벤토리가 부족한 사용자들을 위해 창고의 최대 칸수를 확장하였으며, 유저들이 가장 불편해한 몬스터의 드랍 아이템에 대해 자신이 처치한 몬스터의 아이템만 습득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더 원활한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4월 23일까지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봄맞이 미궁 이벤트’에서는 미궁 내 몬스터 처치 시 보상 획득 가능하며 영웅 펫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봄맞이 도감 이벤트”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도감 재료 제작이 가능하며, 도감 완성 시 소울 각인 랜덤 상자III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 3월 31일 제10회 The RED Live가 진행될 예정이며, 4월 에피소드 업데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