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와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와 콜라보 진행

2025년02월21일 10시3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 '하이트진로음료'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인 '블랙보리 다크로스트' 및 '블랙보리 누룽지' 등 2종과 함께 진행하며, 이에 맞춰 게임 내에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콘텐츠 등을 추가하고 여러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게임 내에 콜라보레이션 전용 맵인 '블랙보리의 섬'이 새롭게 등장한다. 드넓은 검정 보리밭에 거대한 블랙보리 음료 동상이 우뚝 서 있는 해당 지역에선 이번 협업으로 추가된 신규 NPC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두 협업 제품을 비롯해 블랙보리 쿠키 등 회복 아이템 등을 업데이트했으며, 검정 보리를 콘셉트로 한 등장식, 액세서리 등의 코스튬 8종도 추가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전국의 편의점에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구매하면 제품 컬래버 필름지 뒷면에 게임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3월 6일까지 사냥을 통해 블랙보리와 연관된 아이템을 모으면 관련 컬래버레이션 특전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3월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과 함께 무기와 액세서리 코스튬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선 추첨을 통해 협업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3월 6일까지 이번 콜라보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기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각 50명 씩 선정해 협업 제품 2종 중 1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게임 출석 이벤트 최종 보상을 수령한 유저 중 100명을 뽑아 제품 2종 중 1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3월 20일까지 열린다.

 

한편 '아이모'는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8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다. 레트로 감성 그래픽과 PvP, 깊이 있는 파티 플레이 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2월 5일 전 서버 대전 콘텐츠인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을 업데이트하는 등 탄탄하게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 및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