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넵튠 '무한의 계단' 10주년 기념 2천만원 규모 경품 이벤트 실시

2025년01월31일 09시5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2천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마감 후 3월 21일 추첨을 통해 총 455명을 뽑아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편의점 CU상품권 등 2천만원 규모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추첨일 당일인 21일에 무한의 계단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되며, 플레이어의 휴대폰 번호로 당첨 안내와 함께 상품권 쿠폰이 발송된다.

 

이벤트 응모는 무한의 계단 10주년 기념으로 추가된 미니게임 ‘내려가기’ 콘텐츠를 ‘일반 모드’가 아닌 ‘지옥 모드’로 3회 플레이하면 활성화되는 ‘응모’ 버튼을 클릭하고 필요한 개인정보를 추가 입력하면 된다.  

 

넵튠 게임사업본부 박성준 팀장은 “지금까지 무한의 계단을 사랑해주신 수많은 플레이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좀 더 직접적으로 표현해보고 싶어 게임 출시 후 처음으로 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가까이에 있는 친구 같은 게임으로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 1월 출시된 무한의 계단은 서비스 기간 만 10년을 넘어선 게임임에도 아직까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는 2,500만회이며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무한의 계단의 ‘월간 통합 사용자 수(MAU)’ 순위는 국내 모든 모바일 게임 중 아직까지도 10위 전후의 성적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무한의 계단 게임 IP(지식재산권)는 과학과 관련된 ‘발명 코믹북’, 초등 필수 수학 개념을 담은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세계의 역사를 담은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등의 시리즈 출간물로 확장돼 왔으며, 작년 연말에는 어린이용 직업 탐구 코믹북 ‘미래소년 밍모2’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한의 계단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