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안동시와 국내외 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4년03월20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지난 19일 경상북도 안동시(시장 권기창)에 위치한 시장실에서 글로벌AR플랫폼을 활용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MOU)을 체결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글로벌 게임체인저(TRANSFORMERS: ALLIANCE, 이하 ‘트랜스포머 AR’)와 안동시 발전을 위한 마케팅 ▶세계적인 IP의 AR플랫폼 관광 산업 및 글로벌 워케이션 연계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포토존 등의 기관 협력 ▶캐릭터의 발굴 및 결합을 위한 협력 등이며 글로벌AR플랫폼 활용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AR(Augmented Reality)은 ‘증강현실’을 뜻하는 말로 현실에 기반을 둔 환경에 컴퓨터로 만들어진 이미지를 보는 것을 말한다. 스노우파이프는 2014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목적으로 하는 벤처기업으로,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다양한 게임을 제작하고 수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노우파이프 신준식 사업실장은 “트랜스포머 AR게임을 국내 관광 명소나 특산품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이바지하고자 하며, 그 시발점으로 안동시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까지 안정적으로 론칭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