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마이크로닉스,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후원

2022년12월16일 13시1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지난 1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 기구(NGO) 굿네이버스의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 및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그간 진행해왔던 착한 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도 계속 이어가게 되었다.

 

마이크로닉스는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사회적 책임도 중요하다는 기조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왔다. 굿네이버스와는 2015년부터 기부 협약을 맺고, 자사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착한 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게이밍 기어 제품들이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이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소비자는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간접적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기부금은 굿네이버스가 펼치는 각종 국내 복지 및 구호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 부문 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마이크로닉스를 향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과 동시에 그 결실을 취약계층 아동 및 이웃과 나누고자 한다. PC 시장 소비자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된 굿네이버스는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이 중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은 학대, 빈곤 및 심리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소외된 이웃을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아동,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가족역량지원사업, 지역사회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사업 등도 여기에 포함된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을 진행하는 마이크로닉스의 다양한 제품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더페스]첫 국내 개최된 '원더페스티벌 2...
[원더페스]첫 개최된 조형물 종합 전시회 '...
마스터카드, 성인 게임 검열 논란에 "어떠...
넥써쓰, 넷이즈 '인피니트 보더스' 디렉터 ...
네오플 옥성태 디렉터 '던파모바일' 신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