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스코넥, '열혈강호' 도미너스게임즈와 NFT-메타버스 사업 확장 업무협약 체결 '강세'

등록일 2022년07월06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코넥이 강세다.


스코넥은 6일 오전 11시 1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7.56% 상승한 12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스코넥이 열혈강호 블록체인게임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도미너스게임즈와 메타버스 사업확장 업무 협약을 체결하면서 메타버스 사업 기대감에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주)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 이하 '스코넥')는 6일 블록체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도미너스게임즈(대표 전명진)와 'IP 기반 블록체인·NFT 메타버스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코넥의 가상현실(VR) 콘텐츠 개발 기술과 도미너스게임즈의 지적재산권(IP) 및 대체불가토큰(NFT)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블록체인·NFT 메타버스 사업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도미너스게임즈는 무협 만화 열혈강호 IP를 원작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흑풍회 NFT'를 발매하고 전량 판매한 바 있다.


스코넥은 가상 공간에서 다수의 이용자가 상호작용하며 VR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대공간 워킹 시스템'을 바탕으로 '확장현실(XR) 미래사업'을 전개하며 새로운 먹거리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플레이놈과 'NFT·메타버스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NFT 및 메타버스의 기술 발전에 따른 관련 산업 활성화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