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스토어 '2021 인디크래프트' 3년 연속 후원 나선다

등록일 2021년05월17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한민국 유일 마켓 사업자 ‘원스토어’가 3년연속 인디게임 공모전 ‘인디크래프트’ 후원을 진행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17일,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공동 주관하는 ‘2021 인디크래프트’에 앱마켓 원스토어가 3년 연속 후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으로,  낮은 마켓 수수료(20%)와 쿠폰, 캐시백 지원, 마케팅 등 개발사는 물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중소 인디게임개발사의 지원이 대한민국 풀뿌리 게임산업의 발전임을 깨닫고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원스토어는 이번 ‘2021 인디크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게임을 대상으로 ▲자사의 게임 테스트를 진행하여 유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무심사 참여 혜택 ▲원스토어 ‘사전예약’ 또는 '이달의 인디게임존'을 통한 홍보의 기회 제공 ▲이용자들이 사용가능한 '원스토어 쿠폰 프로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2021 인디크래프트’ 후원을 통해 인디게임개발사들과의 지속적인 지원 및 교류를 추진하고 있으며, 인디게임 개발 활성화를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10월부터 월 거래액 500만원 이하 사업자 대상 수수료 50% 감면 정책을 시행하는 등 더 많은 중소개발사가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