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넥슨 '바람의나라: 연' 쇼케이스 13일 개최,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금주 국내 테스트 예고

등록일 2021년05월10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바람의나라: 연'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0일에는 게임펍이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테일'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11일에는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로엠'을 글로벌 시장에 퍼블리싱한다. 이어 14일부터 20일까지는 텐센트게임즈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의 국내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13일에는 넥슨이 유튜브에서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향후 업데이트될 신규 콘텐츠 및 진행 중인 개선사항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게임펍 '프린세스테일' 정식 서비스 실시(10일, 모바일)

 


 

게임펍이 5월 10일,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테일'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프린세스테일'은 게임펍이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이 참여하고 귀여운 SD 캐릭터를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기존 수집형 게임에 방치형 RPG 요소를 접목해 성장의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깊이 있는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 '로엠' 글로벌 퍼블리싱 실시(11일, 모바일)

 


 

게임빌이 5월 11일, 모바일 게임 '로엠(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wild impact)'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로엠'은 국내 개발사 어비스의 모바일 횡스크롤 RPG로, 2019년 국내에서 앞서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도트 그래픽을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2D 횡스크롤 시점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어 직관적이면서도 친숙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다.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국내 CBT 실시(14일 ~ 20일, 모바일)

 


 

텐센트게임즈가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의 국내 CBT를 진행한다.

 

'백야극광'은 타일 맵 위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전투 방식이 특징인 모바일 RPG로, 올해 6월 중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CBT는 5월 13일 12시까지 '백야극광'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텐센트게임즈는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 및 가구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업계 행사 일정
넥슨 '바람의나라: 연'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13일)

 


 

넥슨이 5월 13일, 유튜브를 통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진행한다. 5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 '바람의나라: 연 TV'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의 업데이트 콘텐츠 및 준비 중인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