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AR카메라앱 '스노우'에 '제2의 나라' 필터 4월 22일 공개 예고

등록일 2021년04월21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국내 대표 AR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에 출시가 임박한 자사의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카메라 필터를 4월 22일 선보인다.

 

이 필터는 이용자가 본인이나 인물을 촬영하면 제2의 나라 캐릭터로 변환해주는 효과가 있다. 화면을 터치하면 고양이 귀, 게임 캐릭터로 화면을 꾸미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필터는 수만장의 제2의 나라 캐릭터 프레임을 머신러닝해 개발한 필터로, 이용자는 지브리 감성이 더해진 본인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22일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해당 필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6월 출시되는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진다.

 

현재 제2의 나라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하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증정하고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