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홈초이스, 청춘시대TV 오리지널 프로그램 '오케이쇼' 17일 첫 방송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홈초이스(대표 조재구)가 케이블TV VOD 가이드 채널에서 시니어 전문 채널로 새롭게 변신한 청춘시대TV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오케이쇼'를 17일부터 방송한다.  

 

'오케이쇼'는 청춘시대TV가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환하면서 선보이는 최초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젊고 멋지게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겨냥한 종합 정보 매거진쇼다. 

 

아나운서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오상진이 MC로 나서 재테크부터 취미, 쇼핑, 패션 등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최신 생활 문화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준다. 

 

'오케이! 피플' 코너의 첫 손님으로 세계 오지 여행가이자 긴급구호활동가인 한비야씨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현재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 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비야씨가 가장 의미 있었던 순간들을 회고하고 미래의 꿈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낸다.

 

한비야 씨의 이번 방송 출연은 MBC TV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이후 10 여 년 만으로, 과거 아프리카 여행 중 청력이 손상된 사연을 최초로 공개하고, “결혼 적령기는 60세”라고 말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개그맨 이문재가 진행하는 '돈 세는 취미생활' 코너에서는 골프 입문을 위한 알짜 정보들을 알려 주고, '그래! 이 초이스' 코너에선 남자 쇼호스트 연봉 1위인 이민웅이 멋쟁이 시니어가 되기 위한 센스 만점 패션 팁을 공개한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