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게임 '오코넬 부족과 스태그의 왕관' PC 한국어판 28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1년04월13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힛그랩(HitGrab)의 액션게임 '오코넬 부족과 스태그의 왕관(Clan O'Conall and the Crown of the Stag)' PC 한국어판을 28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고대 아일랜드의 대지를 무대로 벌어지는 오코넬 부족의 이야기를 다룬 '오코넬 부족과 스태그의 왕관'은 제1천년기의 상징적인 설정과 켈트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아트 스타일이 특징인 퍼즐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아르단 족장의 후계자인 오코넬 삼남매를 상황에 맞게 교체해 가며 데몬들과 그들의 어미인 카오라나크를 저지하자. 카오라나크는 아르단 족장을 죽이고 스태그의 왕관에 깃든 힘을 빼앗으려 하며, 만약 이 힘을 카오라나크에게 빼앗기게 되면 요정족인 이스시와 인간들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게임 특징
-역동적인 캐릭터 교체: 워리어, 아처, 브루트 등 각각의 특성을 지닌 세 캐릭터들을 땅 위든 공중이든 상황에 따라 빠르게 교체하여 사용하라. 각 캐릭터들이 지닌 특별한 능력을 이용하여 게임 곳곳에 놓인 장애물과 적들을 효율적으로 헤쳐 나가야 한다.

 

-켈트 전설에 담긴 세계를 경험하라: 널리 알려지지 않은 켈트 신화 속의 환상적인 풍경을 탐험하라. 저주받은 망자 솔루아, 요정족 이스시 등 초자연적인 존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래된 이야기를 소재로 한 아름다운 그래픽: 옛날 동화책 속 삽화와 켈트 신화를 모티브로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현대적 디자인을 즐기며, 고대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의 켈트 신화에 담긴 아름다움을 느껴보자.

 

'오코넬 부족과 스태그의 왕관' PC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