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MMORPG 신작 '라살라스' 사전예약 10만 달성 맞춰 첫 기부 이행

등록일 2024년02월28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톡시(대표 전봉규)가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기부 공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10만명을 달성하면서 첫 번째 기부처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2월 21일 시작한 신작 MMORPG '라살라스'는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로, 본인 인증한 유저들이 기부처를 선택하면 참여 유저 10만명 당 1000만원의 기부물품을 아이톡시가 직접 구매해 기부한다. 기부처를 투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3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중 첫 번째 기부가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5일만인 26일 월요일 새벽에 10만명을 달성해 바로 이행하게 됐다.

 

아이톡시 측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선택하는 5군데의 기부처 중 1, 2위를 차지한 보육원과 소방서에 기부를 진행하는 것으로 정해졌다"며 "소방서의 경우 기부를 위해서 거쳐야 하는 행정 절차로 인해 보육원에 우선적으로 기부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서 "첫 기부처인 상록보육원에서 필요한 물품들의 리스트를 받아 제철과일, 라면, 우유 등의 물품 등을 전달했다"며 "지역 소방청에도 필요로 하는 기부 물품의 리스트를 문의해 준비중이다. 이러한 기부 활동에 대해서는 라살라스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상세한 내용을 전달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살라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라살라스 사전예약 페이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라이언스 크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