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에서 각양각색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2월07일 1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에서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2월 22일까지 설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 출석하면 카드 합성용 유일 카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을 통해 복주머니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2월 12일 오전 5시부터 23일 오전 5시까지 매일 설 특별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9일부터 15일까지는 매일 저녁 업그레이드 된 보상을 지급하며 설 당일에는 냥다래 100개와 뽑기 소환권 10개를 선물한다. 커뮤니티에서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청색 복주머니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 참여 인원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며, 연날리기와 윷놀이 중 하고 싶은 놀이를 골라 댓글을 달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놀이를 선택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2월 18일 오전 5시까지 눈꽃 축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딘의 축복을 소모해 몬스터 처치 시 보드라운 눈송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루티에에서 오후 12시, 오후 8시 하루 두 번 진행하는 낚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험치와 제니를 지급한다. 유저가 잡은 물고기 중 가장 큰 10마리의 합산 길이도 랭킹에 반영해 순위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2월 13일 오전 11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이 30% 증가하며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제한없이 무료로 초기화 할 수 있는 복화술사 NPC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날짜에 해당하는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날맞이 7일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에서는 2월 9일 오전 5시부터 19일 오전 5시까지 이벤트 기간 나타나는 새해 퍼즐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한 퍼즐 수집 수량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NPC를 통한 세뱃돈 아이템 지급, 새해 인사 진행 퀘스트 등 세뱃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2월 13일 오전 11시까지 경험치와 드롭율이 각각 30% 증가하는 설날 맞이 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해당하는 특별 아이템을 선물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휴 동안 라그나로크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