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날이 스튜디오,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2026 병오년 '붉은 말의 해' 기념 업데이트 진행

2026년01월06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중인 방치형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새해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새해 기념 업데이트에는 새해 이벤트 패스, 2026년 병오년 기념 붉은 말, 새해 패키지 3종, 새해 해돋이 날씨 등이 추가된다.

 

2026년 병오년 새해 동물 테마로 진취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붉은 말이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찾아온다. 여기에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 날씨' 등이 추가됐다.

 

새해 붉은 말 패스 출시를 기념하며 유저들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orrestislekr)을 통해 '겨울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인기 있는 '아기 토끼 삼 형제'와 '알비노 라쿤 1마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가입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세계 청설모의 날(21일)에 선물이 우편함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나날이 스튜디오 박재환 대표는 "다양한 동물들을 추가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새해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동물 힐링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900만을 돌파한 방치형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기준 평점 4.7점을 기록중이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바람, 파도 소리 등의 ASMR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휴식 모드'가 특징이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iPhone 필수 게임', '인기 게임', '필수 시뮬레이션 게임', '지구의 날, 환경보호의 마음을 담은 게임', '필수 인디 게임' 선정, 구글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 △2022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기능성 게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개막 일주일 앞둔 '2026 LCK컵' 미디어 데...
LCK 이정훈 사무총장 "'아시안게임' 한국 ...
인텔, 'CES 2026'서 인텔 18A 공정 기반 첫...
펄어비스 '붉은사막', 엔비디아 클라우드 ...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PC 퍼플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