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25]바니걸 테마 부스와 백팩으로 주목도 UP, '스타세이비어'로 'AGF 2025' 참가한 스튜디오비사이드

등록일 2025년12월05일 2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튜디오비사이드가 자사의 신작 서브컬처 모바일게임 '스타세이비어'로 'AGF 2025'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AGF 2025'에 참가, 신작 '스타세이비어'의 '타오르는 촛불과 토끼의 환영회' 이벤트를 테마로 한 부스를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유명 코스프레 팀 'RZCOS'와의 협력으로 마련된 코스플레이어들의 포토 타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무대 이벤트, 각종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 성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됐다.

 

더불어 스튜디오비사이드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대형 백팩, 캔뱃지, 키링 등의 굿즈를 증정했다. 이중에서도 노란색의 '스마일 백팩'은 눈에 띄는 색상과 크기 덕분에 부스 및 게임 홍보 효과가 상당했을 것으로 보인다. 굿즈샵에서는 아크릴 스탠드 등을 포함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굿즈들의 선행 판매가 이루어졌다.

 

스튜디오사이드 관계자는 "'스타세이어' 론칭 후 처음으로 유저분들과 만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이자 동시에 'AGF 2025'의 스폰서로 참가하는 만큼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아낌없이 준했다"라며 "부스에 오셔서 준한 선물도 받아 가시고 성우 토크쇼와 코스프레 이벤트 등 축제의 열기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GF 2025'에 마련된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부스를 사진으로 담아봤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