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크로노스 온라인' 4년 만에 신규 무기 출시

등록일 2025년11월13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대표 MMORPG ‘크로노스 온라인’이 서비스 2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23주년 업데이트의 핵심은 4년 만에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무기’다. 오랜 기간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독특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신규 무기를 출시했다. 또한 전투 스타일에 맞춘 개성 있는 스킬 이펙트 효과도 함께 선보이며 게임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병행 진행한다. 먼저 23주년 한정 출석 체크 보상 이벤트가 마련돼 유저는 매일 접속만 해도 푸짐한 한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무기 출시 이벤트를 통해 무기 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특별 재료와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귀여움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신규 콘텐츠로 신규 펫과 아바타도 추가했다. 

 

여기에 새로운 사냥터도 열려 한층 강화된 몬스터와 희귀 아이템이 등장,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끝으로 폭풍 성장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캐릭터 성장 지원 혜택을 받아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23주년 한정 ‘크로노스 키캡’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23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키캡을 얻을 수 있다. 해당 키캡은 크로노스만의 상징적 디자인을 담아, 수집가와 팬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밸로프 관계자는 “23년 동안 크로노스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커뮤니티 강화로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클래식 MMORPG로 남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