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다이노소어 파크'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7월03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의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신규 콘텐츠 ‘다이노소어 파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이아섬의 캠핑장이 정글로 변신하며, ‘다이노소어 파크’라는 이름으로 재개장되었다. '다이노소어 파크'에는 공룡의 부활을 꿈꾸는 모험가 오웬과 공룡 복원 연구소팀이 등장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유저들은 파크 곳곳에 위치한 NPC들을 도와 공룡 뼈를 발굴하고, 부활한 공룡을 조련하거나 강화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공룡 복원을 위해서는 먼저 채광을 통해 바위 깊은 곳에 숨어있는 공룡 화석을 수집하고, 감정을 통해 DNA를 채취해야 한다. 이렇게 획득한 공룡의 뼈와 DNA는 조합을 통해 벨로키랍토르(랩터)의 알, 공룡 영양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특히 공룡 화석은 오직 ‘다이노소어 파크’에서만 발굴할 수 있으며, 다운타운과 광장, 휴양지 등에서는 보석과 광물만 채집된다.

 

더불어 유저는 미션과 게임 활동으로 얻은 ‘티라노 코인’을 사용해 미니게임 ‘다이노도저’에 도전할 수 있다. 코인을 밀어내는 방식의 미니게임 ‘다이노도저’에서는 달성한 단계에 따라 아기 공룡 코스튬, 벨로키랍토르의 알, 티라노사우르스 펫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알에서 성장을 통해 유저가 직접 탑승 가능한 펫으로 진화하는 벨로키랍토르는 총 15종으로, 모두 수집 시 아기 공룡 콘셉트의 코스튬, 송곳니 얼굴 꾸미기 아이템, 특별한 타이틀 명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뿔공룡 뼈 모자’, ‘공룡 뼈 장난감’, ‘고급 공룡 영양제’, 그리고 정글을 테마로 한 신규 인생네컷 부스를 받을 수 있는 ‘공룡 화석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룡의 부활을 꿈꾸는 ‘다이노소어 파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