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벨킨, 배터리 잔량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형 보조배터리 출시

2025년06월27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Belkin)이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보조배터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0,000mAh와 20,000mAh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과 디자인, 안정성을 고루 갖춘 라인업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최대 20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해 아이폰은 물론 아이패드, 갤럭시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탈착형 60W USB-C 케이블이 내장되어 별도의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은 디자인 요소에도 집중했다.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샌드 등 총 5가지 감각적인 컬러와 작고 가벼운 설계로 세련된 외관과 탁월한 휴대성을 동시에 갖췄다. 제품 본체에 마련된 전용 고리는 가방, 스트랩, 벨트 등에 쉽게 걸 수 있어 출퇴근길은 물론 여행,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TSA 항공 안전 규정을 충족해 기내 반입이 가능하여 여름휴가나 비즈니스 출장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을 고려한 벨킨만의 기술력 역시 주목할 만하다. 실시간 온도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충전 중 과열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충전을 차단해 기기와 사용자를 보호하며, 과충전, 과전류, 과출력, 쇼트, 과전압, 입출력 온도, 신호 간섭 등 다양한 상황에 대비한 다중 보호 설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듀얼 레이어 IC(집적회로) 구조를 적용하여, 순간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과전압 및 과전류 상황에서 첫 번째 IC가 이를 감지하고, 두 번째 IC가 추가적인 안전장치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벨킨은 자사 보조 배터리로 디바이스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손상이 발생한 경우, ‘CEW(Connected Equipment Warranty)’ 제도를 통해 최대 2,500달러까지 보상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벨킨은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액세서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