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 인천공항과 협업해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년10월08일 12시0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가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 이하 인천공항)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2022년부터 매년 새로운 주제의 카카오프렌즈 콘텐츠로 인천공항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연간 7,000만 명 방문객들과의 접점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도 확대하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협업에서는 범위를 넓혀 미디어 송출 뿐만 아니라 공간 랩핑,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플랫폼 오브 이모션즈(Platform of Emotions)’을 인천공항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7월부터 선보이고 있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인천공항을 방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설렘, 기다림, 그리움, 슬픔 등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영상은 연말까지 인천공항 내 55개의 대형 스크린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일부터는 춘식이와 함께하는 셀프 체크인 존을 통해 더욱 강결합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공항 내 일부 셀프 체크인 존 기둥과 기기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랩핑하고,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항공권 티켓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오직 인천공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굿즈도 출시했다. 설렘, 그리움, 즐거움, 행복을 테마로 한 일회용 필름 카메라 4종을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신세계 면세점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12월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4단계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터미널 내 춘식이 조형물도 설치될 예정이다.

 

최선 카카오 프렌즈크리에이티브 리더는 “올해 카카오프렌즈는 잠실 한강공원 드론쇼, 광화문 썸머비치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접점에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주기위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왔다." 며 “인천공항에서도 카카오프렌즈와 여행의 기쁨과 설렘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Xingyou게임 '미르2'의 캐릭터를 해골화한 ...
댓게임컴퍼니 'Sky – 빛의 아이들' 6주년 ...
블루죤 쿠팡 로켓배송 입점 기념 '기가바이...
밸로프 '클럽엠스타' 홈가든 시즌13 업데이...
앤유 PC MMORPG '벨라토레스' 개발자 인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