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캅스 극장판: 공룡시대 대모험', 공중파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더 큰 모험으로 추석 극장가 노린다

등록일 2022년08월22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쥬라기캅스' 시리즈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극장판: 공룡시대 대모험'이 9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어린이 관객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쥬라기캅스 극장판: 공룡시대 대모험'은 현재와 공룡시대를 넘나들며 쥬라기캅스가 탄생하게 된 이야기를 다룬 타임어드벤처물이다.
 
2018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50분 분량의 특별판으로 KBS 1TV에서 첫 선을 보인 '쥬라기캅스'는 단숨에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6일과 7일 대교어린이TV에서 연속 방영돼 케이블 전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남4-7세기준, AGB닐슨)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높은 기대 속에 2018년 7월, KBS 1TV에서 정식 방영을 시작한 '쥬라기캅스 시즌1'은 어린이 시청자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공중파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석권하고, 재능TV, 니켈로디언, KBS키즈 등 케이블 어린이 채널에서도 최상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계의 절대 강자로 급부상했다.
 
공룡, 경찰, 변신 로봇이 결합한 차별화된 콘셉트와 외계 악당과의 예측 불가한 대결, 공찬과 친구들이 전하는 교훈적 메시지가 어우러진 '쥬라기캅스'는 재미와 교육 모든 면에서 높은 성취를 거둔 것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임을 공고히 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