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리디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빅스톤픽쳐스와 영상화 계약 체결

2022년07월19일 11시2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2020년 '1등 1억' 리디 웹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IP상을 동시에 거머쥔 화제작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가 '명량', '최종병기 활'을 제작한 빅스톤픽쳐스와 손잡고 영상화 계약을 확정지었다.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는 서울에서 섬마을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 '채서라'와 섬마을을 떠나고 싶어 하는 소녀 '권바다'가 악연으로 만나 뮤지션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2020년, '1등 1억' 리디 웹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IP상을 동시 수상하며 놀라운 스토리텔링의 힘을 입증한 해당 작품은 귀여운 그림체와 공감을 불어일으키는 이야기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이번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의 영상화 계약에서 주목할 점은 제작사이다. 국내 역대 박스오피스 1위라는 대기록을 수립한 영화 '명량'과 후속작 '한산: 용의 출현' 그리고 '최종병기 활'을 제작한 '빅스톤픽쳐스'와 만난 것이다.
 
공모전을 통해 확인 받은 웹툰의 퀄리티와 수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온 제작사의 흥행력이 더해져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는 청량한 음악 드라마로서 원작의 밝고 섬세한 감성과 감동과 힐링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첫만남부터 상극이었던 두 주인공이 섬마을을 배경으로 그려나갈 우정과 성장 스토리에 많은 팬들이 힐링 웹툰이라고 손꼽는 작품"이라면서,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넘어 영상으로 펼쳐질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웹툰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는 리디틀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시프트업, 유가증권 시장 상장 증권신고서 ...
"나 혼자만 잘 나가" 넷마블 '나혼렙:어라...
학산문화사 '2024 책 읽는 한강공원' 참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게임 '모비드 :...
쿠로게임즈 신작 '명조: 워더링 웨이브' 런...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