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놉', 마케터도 모르는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이 온다

등록일 2022년07월18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영화 '놉'(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8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마케터도 영화의 내용을 모른다며 고통을 호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이다.
 


 
7월 14일 영화 '놉'의 조던 필 감독이 대한민국 개봉 축하 인사를 전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영화에 대한 스토리는 물론 간단한 소개조차도 베일에 싸여 "'놉'...? 영화 줄거리도 '놉'인가요..?", "감독님 그래서 어떤 내용인데요?", "미스터리? 담당자는 줄거리 알고 있나요?"라는 반응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접한 유니버설 픽쳐스는 공식 SNS를 통해 "마케터도 몰라요"라며 고통을 호소해 눈길을 끈다.
 
유니버설 공식 SNS에 공개된 '고통받는 '놉'케터' 시리즈는 실제 마케터들이 영화 '놉'에 대한 내용을 알지 못한 채 오랜 시간 지속되는 회의부터 야근으로 고통받는 모습, 휴일, 잠들기 전에 생각하는 실제 속마음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마케터도 모른다니.. 찐이구나", "끝나지 않는 회의.. 실화인가?", "이 정도면 미스터리 인정한다", "역시 조던 필..."이라는 반응들을 보이며 영화 '놉'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놉'은 '겟 아웃',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조우했으며,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 의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여기에 더해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과 함께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스티븐 연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케터도 예측할 수 없는 조던 필 감독의 미스터리 신작 '놉'은 8월 17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