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 '뜨거운 피', 배우들의 열연 스틸 공개

2022년02월25일 13시55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등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장인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뜨거운 피'가 배우들의 열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다.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등 존재감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배우들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열연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희수'가 냉정하고 차분한 눈빛으로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우는 극중 오랜 시간 큰일 없이 '구암'을 지켜왔던 '희수'가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인물로 변해가는 모습을 표정과 눈빛만으로 표현해 내 또다시 정우의 인생 열연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손영감' 역의 김갑수는 편안함을 자아내는 읍소형 보스와 중요한 순간 냉정한 결정을 내리는 차가운 보스의 모습 두 가지를 동시에 펼쳐내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또, 풀어헤친 머리와 하와이안 셔츠, 그리고 문신까지 파격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최무성은 등장하는 매 신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희수'의 친구이자 영도파 에이스 '철진' 역으로 분한 지승현 역시 스틸에서부터 묵직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그가 선보일 열연을 기대케 한다.
 
치열했던 오디션을 통해 영화에 합류한 신예 이홍내의 스틸은 혈기왕성한 새끼 건달 '아미' 특유의 모습을 보여주며 뜨거운 에너지를 더한다.
 
이렇듯 스틸만으로도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뜨거운 피'는 배우진 각각의 개성을 전하면서도 느와르에 완전히 녹아든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개성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스틸을 공개한 영화 '뜨거운 피'는 3월 23일 개봉한다.
 
 
농심레드포스,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