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레고로 만든 팝업북 '레고 아이디어 팝업북' 출시

2018년10월30일 13시1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레고 최초로 책을 펼치면 그림이 튀어나오는 팝업북을 모델로 한 '레고 아이디어 팝업북(LEGO Ideas 21315 Pop-Up Book)'을 내달 1일 레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16년 레고 창작가 그랜트 데이비스(Grant Davis)와 제이슨 알레만(Jason Allemann)이 '레고 아이디어스'에 공동으로 출품한 작품이다. 출품 첫 주에 지지자 1,500명을 돌파하는 등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지난 5월 상품화가 공식 발표됐다.


실제 팝업북과 같이 레고 브릭으로 만든 책 표지를 열면 고전 동화 속 장면이 펼쳐지도록 디자인됐다. 다채로운 동화 속 소품을 조립하고 팝업북 놀이까지 즐길 수 있어 레고 특유의 손맛에 재미까지 극대화한 특별한 조립 경험을 제공한다.
 

레고 아이디어 팝업북은 한 세트로 동화 '빨간 모자'에 등장하는 할머니의 숲 속 오두막 또는 '잭과 콩나무'의 마법 콩나무와 거인의 성을 모두 조립할 수 있다. 오두막에 딸린 침대와 부엌, 거인의 성 아래 펼쳐진 구름과 마을 등 아기자기한 소품은 물론 빨간 모자와 할머니, 늑대, 거인 미니피겨와 잭 마이크로피겨가 들어 있어 어디서든 팝업북을 펼치고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완성품 크기는 닫힌 상태에서 길이 20cm, 폭 13cm, 펼친 상태에서 폭 28cm이다. 부품 수는 총 859개이며 가격은 9만 9,900원이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레고 아이디어스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으며,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까지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슈퍼캣 '돌 키우기 온라인' 크리스마스 및 ...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1월 29일부터 CBT...
엔씨(NC) '아이온2',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세시소프트 '아드' 카오스 온라인 콜라보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