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금주의 게임일정]반다이남코 '주술회전 전화향명' 1일 발매,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FGT 3일 진행

2024년01월29일 11시2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1월이 시작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번 주 수요일이 1월의 마지막 날이고 다음 주에는 설 명절 또한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게임을 좋아하는 지인에게 설 선물로 주면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좋은 게임들이 출시될 예정이라 더 눈에 띈다.

 

먼저 2월 3일 네오플의 대표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FGT가 진행된다.

 

또한 2월 1일에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Granblue Fantasy Relin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술회전 전화향명'의 정식 발매할 예정이고 같은 날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의 원스토어 출시도 예정돼있다. 뒤이어 2일에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페르소나3 리로드'와 인플레이를 통해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주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는 테스트 예정작들과 신작 정보를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테스트 일정
3일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FGT 진행

 


넥슨이 서비스하고 네오플이 개발 중인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FGT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콘솔·PC 기반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RPG로,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본인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회피와 반격 등 전투 공방을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캐릭터가 성장할수록 강력한 스킬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만날 수 있다.

 

이번 FGT는 사전에 선발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초반 플레이 구간을 공개하고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수집할 예정이다.

 

#신작 출시 일정
1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주술회전 전화향명' 한국어 번역판 출시(PS5, 닌텐도 스위치, PC(2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주술회전 전화향명' 한국어 번역판을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로는 1일에 PC 스팀 플랫폼에는 2일 출시할 예정이다.

 

'주간 소년 점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술회전의 첫 콘솔 게임인 이 작품은 원작 속 주술사화 주령들의 주술을 사용하여 동료와 함께 최고의 자리로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하는 2:2 대전 액션 게임이다.

 

특히 각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주술을 활용해 마치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본 작품의 매력이다. 플레이어끼리 협공하면서 전투를 통해 강력해지고, 더욱 강력해진 주술과 영역 전개로 상대 플레이어를 쓰러뜨리는 '주술회전'만의 주술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참전하는 캐릭터는 15명 이상으로, 각자의 결의를 저주에 담아 싸우는 주술사들의 독특한 액션 배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 'Granblue Fantasy: Relink' 정식 출시(PS4/5, PC)

 


싸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퍼블리싱하는 'Granblue Fantasy: Relink'가 오는 1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Granblue Fantasy: Relink는 그랑블루 판타지의 인기 캐릭터가 다수 등장하는 신작으로 4인 파티 플레이를 내세우는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각자의 개성을 가진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하고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4인 멀티 플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퀘스트와 성장 시스템을 통해 더 강력한 적들과의 전투하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액션 게임 초보를 위해 액션 조작을 일부 자동으로 실행하는 어시스트 모드, 이동 이외의 거의 모든 액션을 자동으로 해주는 풀 어시스트 모드 옵션을 제공해 누구나 이 게임의 차별화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1일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원스토어 출시(모바일)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가 1일 원스토어 플랫폼에 입점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인 MMORPG다. 

 

작년 4월 국내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이후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흥행했다. 올 3월에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모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4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2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3 리로드' 정식 출시(PS4/5, Xbox Series X|S, Xbox One, PC)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아틀러스의 신작 RPG '페르소나3 리로드'를 2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페르소나3는 전 세계 시리즈 누적 판매 수 1,700만 개 이상을 돌파한 '페르소나' 시리즈의 터닝 포인트가 된 타이틀이다.

 

'진·여신전생' 시리즈에서부터 이어져 온 다크한 세계관과 스토리, 팝하고 상징적인 디자인 워크, 눈에 띄는 레이아웃의 인터페이스, 보컬이 들어간 BGM을 적극적으로 사용한 음악을 채용한 것 외에도 어드벤처 시뮬레이션적 요소를 주축으로 한 육성 시스템 등과 함께 시대에 걸맞는 시스템으로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페르소나' 타이틀로 높이 평가 받아, 아틀러스를 대표하는 RPG로 자리 잡았다.

 

페르소나3 리로드는 시나리오와 등장 캐릭터 등, 많은 팬들이 기억하는 게임의 근간은 유지하면서 최신 하드웨어에 맞춰 조작성을 향상하고, 그래픽을 쇄신한 것이 특징이다.

 

2일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정식 출시(PS5)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Warner Bros. Games 및 DC와 손을 잡고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를 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오리지널 장르를 개척하는 액션 어드벤처 3인칭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 여러분이 할리 퀸(할린 퀸젤), 데드샷(플로이드 로튼), 캡팅 부메랑(디거 하크니스), 킹 샤크(나나우에)를 플레이하며 힘을 합쳐 세계 최고의 슈퍼 히어로 군단인 저스티스 리그에 맞서는 게임이다.

 

한편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2일 전 세계 정식 출시되며 디럭스 에디션을 사전 예약한 플레이어는 72시간 앞선 1월 30일부터 미리 플레이가 가능하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